성 명 : 이 군수 (pastor: Rev. Gun Su Lee)
본 적 : 전북 고창군 상하면 용대리 392
주 소 : 전북 임실군 임실읍 성가리 215-1
학력.경력
- 고창 상하중 졸업
- 고창 해리고 졸업
- 육군 병장제대(제 2기갑여단 수색중대)
- 대전 침례신학대학 신학과 졸업
- 대전 침례신학대학 목회대학원 졸업(M.Div) 졸업논문[교회 성장형 설교의 특징]
- 고창 삼광교회 전도사(1990-1992)
- 임실 사랑의 교회 개척(1992.10.15)
- 현 사랑의 교회 시무
- 현재 가족 : 유 한나 사모, 이 슬기, 이 하은

* 성경공부를 통해 하나님과 남을 위해 봉사할 수 있게 한다.
- 성경공부를 희망하는 모든 교우들에게 다양한 종류의 성경공부를 할 수 있게 한다.(그룹별 혹은 방문하여 일대일로 공부)
- 지도자 양육-소정의 성경공부 과정을 공부한 사람만이 구역장이 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됨
- 가능한 한 모든 새 신자는 12주 과정의 성경공부를 이수한다.

* 구역 예배의 활성화
- 구역예배는 항상 매주 1회 드림
- 구역 책임자 책임 강화, 철저 관리
- 각 구역장은 그 구역의 작은 목회자로서 구역원 심방, 예배참석권유, 교회 봉사 참여 권유등 구역의 부흥을 위해 힘써야 한다.

* 목회자를 돕는 길
-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교회에 출석하여 봉사하며 자신의 신앙을 자꾸 성장시킬 때(자식이 성공하면 부모가 기뻐하는 것과 같음)
- 목회자를 위해 매일 기도를 하는 것
- 목회자는 설교자입니다. 설교는 머리와 가슴속에 들어있는 것이 나옵니다. 그러려면 목회자는 평생에 공부를 계속해야 합니다. 그러므로 목회자로 하여금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늘 제공해 주어야 하며, 여유가 있으신 분은 목회자가 책을 사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서비를 개인적으로 제공해야 한다.
- 교회에서 공식적으로 어떤 일을 추진할 때 자신이 그 일을 싫어하여 돕지 못할 경우에는 기도로 도와주어야 하며 최소한 원망과 불평을 삼가고 잠잠하여야 합니다.
- 작은 것이라도 목회자와 나누고 긍정적인 언어로 격려해 주어야 합니다(김치 한 접시에도 감동을 받지만 말 한마디에도 상처를 받습니다)
- 목회자의 허물이 보일 때(다른 사람의 허물도 마찬가지) 그것은 자신에게 목회자를 위해 기도하며 사랑으로 도우라는 하나님의 음성으 로 받아 드리십시오